놀러오세요~~

간단한 점심~수박과 만두 본문

맛있는 마당

간단한 점심~수박과 만두

홍당무** 2020. 7. 6. 18:32

안녕하세요~

어제오늘 날씨가 많이 덥네요^^

시원한 수박이 생각나서 마트로 고고~~

마침 수박세일해서 축구공만한 크기의 수박을 사왔습니다.

너무 더워서 수박자르는데 정신이 없어서 수박사진을 못찍었네요^^;

 

저는 먹을때 마다 수박 자르기 귀찮고 껍데기 처리도 힘들고 해서 미리 한덩어리를

다 잘라 놓습니다^^

 

 

꺼내먹기 좋게 통에다 차곡차곡 담아놓으니  주방의 작은 통은 다 나온것 같네요^^~

 

그다음 수박껍질 잘게 썰어 봉투에 담으니 3리터 안되게 나옵니다~

 

 

 

 

 

 

 

수박 먹기 까지 과정은 힘들지만 하고 나면 웬지 뿌듯하더라구요^^

 

마트에서 만두도 함께 샀는데 마라맛 만두가 나왔길래 사봤습니다.

 

 

튀겨먹을까하다가 수박써는 동안 쪘어요^^

 

 

 

 

수박썰어 담는다고 시간을 걸렸지만 더욱 맛나네요~~만두는 약간 매웠습니다.

수박이랑 궁합이 잘 맞아서 다행이였습니다.

 

 

'맛있는 마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스킨 라빈스 골라먹는 재미~~  (18) 2020.05.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