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오세요~~

하나님의교회 장마 침수피해 예방 빗물팓이 청소~♡ 본문

아름다운 세상

하나님의교회 장마 침수피해 예방 빗물팓이 청소~♡

홍당무** 2025. 7. 1. 12:23

안녕하세요~
경기일보에서 보도된
하나님의교회 장마 침수피해 예방 빗물팓이 청소~♡에 대한 따끈따끈한 소식을  올립니다.

본격적인 한여름 날씨로 푹푹  찌기시작하네요~
장마철과함께 이웃의 안전을 위협하는 침수 예방을 위해
전구곳곳 하나님의교회에서 빗물받이청소를 진행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장마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전국 각지서 빗물 배수구 정비에 나섰다. 지난 29일 수원특례시 권선구에서 열린 자원봉사에는 신자와 이들의 가족, 이웃 등 40여 명이 동참했다.

빗물 배수구는 도심에서 빗물이 흐르는 주요한 통로가 된다. 배수구가 막히면 곧바로 침수피해로 이어질 수 있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하나님의 교회 손형한 목사는 “예년보다 올해 장마가 더 길어질 가능성이 크다는 소식에 이웃들의 근심이 깊어지고 있다. 이웃의 안전과 재산을 위협하는 침수피해를 예방하고자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동참했다”고 밝혔다.
(경기일보 일부내용)



하나님의 교회 “이웃의 안전 위협하는 장마철 침수피해 예방”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장마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전국 각지서 빗물 배수구 정비에 나섰다. 지난 29일 수원특례시 권선구에서 열린 자원

n.news.naver.com



하니님의교회는 어머니의 사랑으로 모두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지구는 인류에게 허락된 생명의 터전이며, 그 안에서 함께 살아가는 인류는 하나의 가족과도 같습니다. 그런데 전 세계적으로 전쟁과 기아, 각종 재난과 질병 등에 고통받는 사람들이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예기치 못한 사회적·경제적·환경적 재난은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생존권, 교육권, 의료권, 환경권마저 빼앗고, 모든 인류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모든 인류가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 어머니의 품과 같이 따뜻하고 평화로운 세상을 지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