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오세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미래 꿈나무와의 눈높이 본문

아름다운 세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미래 꿈나무와의 눈높이

홍당무** 2020. 4. 15. 22:15

 

 

 

 

>>유소년기 인성과 예절을 중요시 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선교협회)

 

요즘같은 시대 예절과 인성교육이 절실합니다.

핵가족화 출산율 저조로 과거와 달리 아이들이 귀중한 가운데 미디어에 노출되고 사회성이

부족한 아이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세계선교협회) 에서는 유소년 교사 역량강화를 위한 정기교육으로 미래의 희망 아이들이 바르게 자라나도록 연령별 교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공감, 진심, 사랑외 "경청 강조

 

하나님의교회(세계선교협회)는 사과를 쪼개면 씨앗의 개수가 몇 개인지는 알 수 있으나 그 씨앗 하나가 몇 개의 사과를 맺을지는 누구도 알 수 없다.”고 어린이들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설명하며 유소년기에 진행하는 인성‧예절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유소년을 대상으로 한 교육용 교재 <예쁜 천사 될래요>(4~5, 6~7세) 2종, <하나님이 좋아요>(초등 1~2, 3~4, 5~6학년) 3종을 보급하고 있습니다.

가정 내 대화가 단절되고 교육이 행동으로 이어지지 않는 세태를 감안해 ‘소통’  ‘실천’ 에 초점을 맞춰 간행되고 있으며, 교재와 교육 일정은 매년 교사들이 보내온 의견을 수렴해 구성합니다.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 는 옛말이 알려주듯 어릴 때 몸에 밴 버릇은 늙어서도 고치기 힘이 듭니다. 어릴 때부터 좋은 습관과 인성, 성품을 함양하도록 돕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의 노력이 가정과 교육시설의 노력만으로 부족한 유소년 교육에 적잖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lesTr1x5RK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