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오세요~~

사랑의 마음 담아 봉사활동 실천 하는 하나님의교회~ 본문

아름다운 세상

사랑의 마음 담아 봉사활동 실천 하는 하나님의교회~

홍당무** 2020. 2. 25. 14:10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봄비도 내리고 말이지요^^

이제 해도 길어 진것 같습니다.

어제 6시인데도 캄캄하지 않더라구요

요즘 집에만 있어서 무척 갑갑하네요^^~  지금 밖에 쉽게 나 갈 수 없는 상황잉라서. .

애들 개학도 한 주 연기가 되어서 온집안이. . 모두 답답해 할 뿐입니다.

즐거운 마음올 온 가족이 봉사활동에 함께한 시간이 그립네요^^

날씨가 따뜻해지고 어려운 시국이 없어지면 다시 활기차겠죠^^

 

사랑의 마음 담아 봉사활동을 한 하나님의 교회 세계선교협회의 발자취를 잠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옥천동 일대 거리정화 운동

성도들의 밝은 모습이 정말 정말 미소 짓게 만듭니다^^

 

 

 

 

부전동 거리정화 아세즈

 

비가 오는 궂은 날씨도 청년들의 거리정화 운동을 막을 수는 없네요^^

지구환경 운동에 앞장서는에 밝은미래을 위해 아세즈가 앞장 서네요~

 

 

어머니의 사랑의 마음으로

 

 

 

어머니의 사랑의 마음을 듬뿍받아 사랑실천 아끼지 않은 하나님의교회 모든 성도와 밝은 매래 대학~~

2020년에도 많은 활약 기대해 봅니다,

 

 

웃음 사랑 행복가득 하나님의교회~~

Comments